오늘은 안정환의 아내인 이혜원의 개인 프로필과 함께 다시금 솔솔 피어나는 이혜원과 안정환의 불화설에 대해서 포스팅합니다.
■ 목차
이혜원은 누구?
| 이혜원은 누구?
▶ 이름 : 이혜원
▶ 출생 : 1979년 4월 24일 (올해 43살)
▶ 신체 : 신장 171 cm, 몸무게 47 kg (프로필입니다. -_-;;)
▶ 가족 : 남편 안정환, 슬하에 1남 1녀
▶ 학력
- 서울미술고등학교 졸업
- 수원대학교 산업미술학과
▶ 소속 : 리혜원 라이프스타일 컴퍼니 CEO
▶ 데뷔 : 1999년 미스코리아 필라
이혜원은 하얗고 투명한 피부에 큰 눈과 오뚝한 이목구비와 예쁜 얼굴 곡선으로 굉장히 아름다운 외모를 가진 여성입니다. 게다가 신장은 171 cm 나 되어 큰 키에 완벽한 몸매와 비율을 가지고 있고 미스코리아 서울 지역 대회에서 출전해 선으로 본선 진출, 미스코리아 본선 진출 무대에서는 미스코리아 필라에 선발되며 미와 지를 겸비한 아름다운 여성임을 인증받은 인물입니다.
그리고 이혜원은 2002년 월드컵의 축구 영웅 반지의 제왕이라는 별명을 가진 2002년 월드컵 4강 신화의 주인공 안정환 선수와 결혼한 아내입니다. 이혜원은 안정환과 2001년에 결혼해 슬하에 리환, 리원이라는 1남 1녀의 자녀를 두고 있습니다.
이혜원 싱가포르 생활 중
| 이혜원 싱가포르 생활 중
이혜원은 현재 안정환과 공식적으로 별거 중에 있습니다. 별거는 따로 산다는 뜻인데요. 일반적으로 이혼 전에 별거를 택하지만 사실 이혜원과 안정환은 이혼을 위한 별거 중에 있는 것은 아닙니다.
현재 이혜원과 안정환 슬하에는 안리환, 안리원이라는 1남 1녀를 두고 있는데 현재 안리환군의 유학을 위해서 엄마인 이혜원이 싱가포르에 거주하며 아이들을 보살피고 있는 상황입니다.
바꿔 말하면 안정환은 한국에서 프로축구 선수에서 은퇴한 이후에는 축구 지도자 과정이 아닌, 방송인으로 제2의 전성기를 보내고 있고 흔히 말하는 기러기 아빠로서의 삶을 살고 있습니다.
이혜원 안정환 다시 불화설?
| 이혜원, 안정환 다시 불화설?
2020년 11월 11일 빼빼로 데이 즈음, 이혜원은 자신의 SNS에 안정환을 공개 저격하며 기자들의 눈이 안정환과 이혜원에서 모였고 그로 인해서 국내에 안정환과 이혜원의 불화설에 불을 지핀 바 있습니다.
당시 이혜원은 안정환이 술만 먹으면 연락이 되지 않는다라며 '거짓말쟁이'라는 단어를 들어 안정환을 저격했고, 술만 먹으면 연락이 되지 않는다라며 한 한결같은 사람이라고 안정환을 가리켜 비난을 가했습니다.
안정환과 이혜원은 2001년에 결혼을 했기 때문에 올해는 결혼 20년 차에 접어든 중년 부부들입니다. 게다가 의도치 않게 아들 교육 문제로 인해 현재는 별거 중이며 안정환은 한국에서 생활하며 기러기 아빠 생활을 하고 있는 상황이니 연락이 잘 닿지 않는 안정환으로 인해 스트레스를 받을 수도 있겠다는 생각은 해볼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이혜원은 2021년 1월 25일 자신의 인스타그램 계정에 '어디선가 읽은 글귀에 "이렇게 편하게 살고 싶다"라는 생각이 든다'라는 글을 게재했습니다.
그에 덧붙여 "그러다가도 '살면서 스트레스가 폭발한 거지', '미친 X처럼 남들 하는 거처럼 하면 되는 줄 알고 미친 젓 한 거지", "이렇게 살면 행복할까? 부러운 건지. 가끔은 나도 뭔가에 미치고 싶다"라는 말을 기록했습니다.
위 내용으로 인해 타국에서 생활하며 외로움을 겪어 그럴 수도 있겠다는 반응과 함께, 다시 한번 이혜원과 안정환의 불화설이 피어오르고 있는 게 아니냐는 누리꾼들의 의견도 더해지고 있습니다.